Monday, November 5, 2018

서비스 운영정책(메카닉 퀘스트)

1. 일반원칙


* 본 운영정책은 게임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점과 분쟁을 해결하여, 건전한 게임 생태계를 형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서비스 운영정책의 목적에 따라 명시되지 않은 사항 일지라도 일반적인 사회통념, 관계법령에 따라 운영될 수 있습니다.

* 유저는 게임 내 이상현상(버그, 시스템악용, 불법 프로그램 등)과 관련하여 회사의 협조 요청에 대해 최대한 협조해야 하며, 게임 내 문제로 불편을 겪고있는 경우 고객센터 메일 혹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* 유저는 개인의 정보를 관리하고 보호해야 하며, 개인정보를 공유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해 회사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.
회사 및 운영자는 유저의 비밀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 유저는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공개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.

2. 이용제한 기준


* 유저는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, 위반 시에는 이용제한 기준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* 서비스 제한조치는 행위 유형에 대응하여 이용제한기간이 적용되며, 계정별로 적용하되 동일 이용자의 모든 계정에 적용됩니다.
* 회사는 이용자가 제재대상에 해당되는 행위 등 부당한 방법으로 게임의 콘텐츠(현금성 재화, 경험치, 아이템 등)를 획득한 경우 이용제한에 추가하여 게임 콘텐츠를 회수하거나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